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숨(;sum) 가치를 더하다
교육의 가치에 재미와 의미를 더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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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안내
교육프로그램 : 직장매너
교육방법 : 강의형, 참여형, 실습형
교육시간 : 2-4H
교육대상 : 직장 예절이 필요한 기관 및 전 사원, 신입사원
교육내용
교육목표
직장 예절의 필요성과 기본요소를 이해하고 구분할 수 있다.
구성원 간의 이해를 통해 역지사지의 사고를 적용할 수 있다.
직장인의 올바른 마음가짐을 갖고 직장 기본 예절을 실천할 수 있다.
기대효과
구성원 간의 이해 및 상호존중 하는 태도를 함양하여 조직문화 개선
언어의 변화, 행동변화로 긍정적인 조직 분위기 형성
세부내용
“직장 생활 예절”
기본 예절: 인사, 표정, 용모, 태도, 말씨
출퇴근 및 근무 시 매너: 근태
상황에 맞는 호칭법
명함 교환 매너
“인사 예절”
인사의 기본자세
상황에 따른 인사법
악수 매너
“전화 예절”
전화를 받을 때&전화를 걸 때
휴대전화 사용 매너
“대화 예절”
올바른 대화의 요령
고객을 대할 때의 대화
“직장에서의 지시와 보고 예절”
지시를 받을 때의 팁
보고할 때의 팁
상급자에 대한 매너
하급자에 대한 매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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