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숨(;sum) 가치를 더하다

교육의 가치에 재미와 의미를 더합니다.

교육안내
  • 교육프로그램 : 직장매너
  • 교육방법 : 강의형, 참여형, 실습형
  • 교육시간 : 2-4H
  • 교육대상 : 직장 예절이 필요한 기관 및 전 사원, 신입사원
교육내용

교육목표
  • 직장 예절의 필요성과 기본요소를 이해하고 구분할 수 있다.
  • 구성원 간의 이해를 통해 역지사지의 사고를 적용할 수 있다.
  • 직장인의 올바른 마음가짐을 갖고 직장 기본 예절을 실천할 수 있다.
기대효과
  • 구성원 간의 이해 및 상호존중 하는 태도를 함양하여 조직문화 개선
  • 언어의 변화, 행동변화로 긍정적인 조직 분위기 형성
세부내용 “직장 생활 예절”
  • 기본 예절: 인사, 표정, 용모, 태도, 말씨
  • 출퇴근 및 근무 시 매너: 근태
  • 상황에 맞는 호칭법
  • 명함 교환 매너
“인사 예절”
  • 인사의 기본자세
  • 상황에 따른 인사법
  • 악수 매너
“전화 예절”
  • 전화를 받을 때&전화를 걸 때
  • 휴대전화 사용 매너
“대화 예절”
  • 올바른 대화의 요령
  • 고객을 대할 때의 대화
“직장에서의 지시와 보고 예절”
  • 지시를 받을 때의 팁
  • 보고할 때의 팁
  • 상급자에 대한 매너
  • 하급자에 대한 매너